분기선 - 라이선스 임베딩
본 상품은 「분기선」의 라이선스 임베딩 버전입니다. 상품 및 구매에 대한 기본 안내는 Gumroad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범위:
- 【라이선스 임베딩 비영리】 구매 등록 개별 대상의 이용허락 기간 중 임베딩: 비영리 제작물
- 【라이선스 임베딩 개인】 구매 등록 개별 대상의 이용허락 기간 중 임베딩: 개인 제작물
- 【라이선스 임베딩 단체 3】 구매 등록 개별 대상의 이용허락 기간 중 임베딩: 최대 3인으로 구성된 단체 제작물
- 기타 규모: 개별 계약(yimu-type.tumblr.com 페이지 내 이메일 이용)
- 구매 화면에서 임베딩을 원하는 식별 가능한 개별적인 하나의 제작물 명칭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물리적 제품 및 제품 기본 제공 소프트웨어 탑재를 원할 경우 제품 모델을, 이와 무관한 소프트웨어 탑재를 원할 경우 소프트웨어명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 해당하는 조건상의 이용허락 기간은 3년간으로 정하되, 기간이 끝나기 3개월 전까지 이용조건의 내용 또는 별도 고지상 변동사항이 없을 경우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서 동일 조건하에 묵시적으로 갱신된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 재구매가 요구되지 않는 상태의 라이선스를 구매한 이후 3년이 되기 3개월 전까지 재구매 안내 등 해당 라이선스의 이용조건 내용상 변동이 없을 경우, 기간이 끝난 시점에서 재구매 및 추가 이용허락의 필요 없이 동일 조건으로 다시 3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반복됩니다. - 통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에 수반될 수 있으며 이용 자유도가 제한적이고 폰트·폰트 디자인이 주 요소가 아닌 제작물(공유를 위한 활동 결과 화면, 쪽지 이미지, 게임의 플레이어 명함 생성 등)을 제외하고, 해당 폰트가 콘텐츠 생성·편집 기능과 같은 2차적 저작물 생성 및 그에 준하는 높은 자유도의 편집 기능에 사용되지 않을 것을 전제로 합니다.
- 해당 제작물을 개발하고 유지보수하기 위한 필수적인 범위 내에서 폰트를 설치하여 이용할 권리를 함께 얻습니다.
- 폰트 파일이 임베딩된 경로는 쉽게 확인할 수 없어야 하며 쉽게 추출할 수 없어야 하고, 폰트는 제작물을 통하여 다른 소프트웨어 및 제품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여야만 합니다.
- 복수의 OS를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소프트웨어의 경우 각 대응 OS별로 명칭, 홈페이지의 안내와 구분, 동일한 아이콘과 주요 인터페이스, 사용할 수 있는 전체 기능과 내용, 동작, 소프트웨어 내 OS 간 교류 가능 여부 등 통상적으로 동일하다고 다루어질 수 있다면 하나의 제작물로 판단합니다.
- 개별 제작물은 정상 사용 가능한 형태로 더 이상 구성을 나눌 수 없으며, 유상 결제가 포함된 제작물의 경우 버전 업데이트에 따른 추가적인 결제가 필요하지 않은 하나의 구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 폰트 라이선스를 등록한 소프트웨어의 후속 버전을 사용하기 위하여 추가 구매가 필요하거나 이미 구매한 소프트웨어 내 재화가 연계되지 않는다면 후속 버전에 대한 폰트 라이선스 역시 추가 구매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기존 버전의 후속 버전을 추가적인 구매필요 없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면 이를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판단합니다. - 라이선스는 제작물을 따르며, 제작물의 명칭이 변경될 경우 통상적으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면 동일 제작물로 판단합니다.
- 인원은 제작물에 대한 주요 권리를 보유한 모든 기업체 및 기업체에 포함되지 않은 단체의 해당 기간 내 동시 각 단독 최대 종업원(구성원) 총원과 대기업 여부를 기준으로 합니다. 해당 제작물을 통한 영리 활동이 이루어지는 한 조건상 범위를 초과하였을 경우, 이용허락 기간의 갱신 시점이 지나서도 지속적인 이용을 위해서는 해당 범위에 맞는 재구매 또는 협의가 필요합니다.
- 본 상품의 이용 조건에 따라 폰트를 제공하는 측의 의사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당한 기간 이메일 발송과 연락 수단 모색 등 합리적으로 노력하였음에도 의사와 공개된 새로운 활동이 전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의사 또는 공개된 새로운 활동이 확인될 때까지 묵시적으로 이용이 허가되는 것으로 간주하며 해당 기간은 해당 과정 없이 구매 가능한 비용 이상의 추가적인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OTF
Add to wishlist